사업자 회원가입 안내 자주 묻는 질문 FAQ - 쟈뎅 온라인몰

[회원 등급별 혜택 & 신규가입 혜택] 쿠폰/적립금 지급!

배너 닫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사업자 회원가입 안내
작성자 쟈뎅 온라인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18 14:08: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0

안녕하세요.

당사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업자 회원 전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쟈뎅샵 회원 가입 진행



 - 회원 가입 시 개인회원 / 사업자 회원 무관하게 회원 가입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 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대표자 명으로 회원가입 부탁드리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내용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사업자 회원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개인회원으로 가입 해주시는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대표자 명으로 변경 되는 점 참고하여 가입 부탁드립니다,)

 - 간편회원가입(카카오, APPLE)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2. 사업자 등록증 이메일 전달

 

 - 회원 가입 완료 후 당사 대표메일 주소(jardin@jardin.co.kr)로 가입해주신 아이디와 사업자 등록증 파일 첨부 부탁드립니다.

 - 대표메일로 내용 전달 주실 때 메일 제목에 [아이디 / 상호명]을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에 해당 내용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확인 및 전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예시 : [jardin / (주) 쟈뎅] 사업자 회원 전환 요청 )

 -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회원 가입해주신 경우 고객님 이메일 주소를 제목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간편회원가입의 경우 고객님 아이디가 임의 생성되기 때문에 당사에서 별도 정보가 필요합니다.)



3. 회원 승인 및 이용 방법



 - 회원 전환 완료 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SMS, 메일 답장 등)

 - 회신 시점에 로그인 하고 계신 경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합니다. (회원전환 전산 인식이 필요하여 재로그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구매는 "사업자 전용" 배너를 이용하시거나, 검색 기능을 통해 제품 검색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 전용 제품의 경우 박스단위로 판매되고 있어, 제품 구매 시 1박스 단위 제품 수량으로 판매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전용 제품 부분 구매 불가, 박스단위로만 구매 가능)



늘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